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어떤 여자 발 냄새 때문에 죽을 것 같아...

by 금기교전게임 2022. 9. 8.

어떤 여자 발 냄새 때문에 죽을 것 같아...
직장에서 만난 여자가 있습니다. 나는 6을 안다

한 달 만에 여자가 들어왔는데 연락하면서 알게 된 사이?

약 3개월이 지났습니다. 매일 작은 데이트 밖에 없습니다.

어제 저녁에 스시집에 갔는데 가게였어요.

이 신발을 벗어야 하는 곳은 딱 한 곳, 그래서 나는

내가 먼저 들어갔다가 여자가 들어왔다가 들어오고 나서 조금

미친 듯이 썩어가는 치즈 냄새가 났다.

냄새인 줄 알고 화장실 간다고 하고 나왔다.

기저귀를 확인했지만 내가 아니었다. 그래서 다시

들어가려고 하니 신발장에서 똑같은 냄새가 났어요.

찾아보니 그 소녀의 샌들에서 강한 냄새가 났다.

냄새가 확인되고 나니 정말 그 여자 생각이 났어요 그래서 여자한테 발냄새를 말해야 하나 말아야 하나...


추천사이트

댓글